주요 서비스 안내

> 고객센터 > 주요 서비스 안내

No.1  중량책임보상제

  • 작성자 : worldexpress
  • 작성일 : 2020.11.25
  • 조회수 : 2,255




  • 1.보상적용대상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을 수령하여 박스 무게를 측정하였을 때 WEL 물류센타에서 측정한 무게와 차이가 발생한 경우


    무게의 차이에 따라서

    → 배송요금이 변경되는 경우!! 배송비 차액을 보상해드립니다.

    → 신고된 과세운임으로 관부가세가 청구된 경우! 배송비 차액과 관부가세를 보상해드립니다.

     미국OR, CA 물류센터 출고시 최소 계측값은 1lbs이며, 소수점 이하는 절상합니다. 100g(그람)은 0.22lbs(파운드)로 환산합니다.

     이외의 모든 WEL 물류센터 출고시 최소 계측값은 0.5Kg이며, 소수점 이하 0.5kg 단위로 절상합니다. 

  • 2.보상방식

     무게 차이에 따라 배송비가 증가한 주문건의 배송비 차액 보상

    → 차액만큼 쿠폰발급

    → 차액만큼 카드(직구페이) 결제금액 중 부분취소

    WEL 측정무게 : 2.7 lbs

    수령 시 실측무게 : 2.0 lbs

    1 lbs 의 배송비 차액, $2 보상! (일반회원 기준이며 등급 및 쿠폰에 따라 할인율이 적용 됩니다.)

    무게 차이에 따라 배송비가 증가하고 그로 인해 관부가세를 납부한 주문건의 배송비 차액 + 관부가세 환불!

    보상과 상관없이 전 센터 사용이 가능한 10%쿠폰 1매 발급(유효기간 3개월)

  • 3.보상소요시간

    WEL 고객센터에 보상에 필요한 모든 서류를 고객이 제출한 시점부터 3 이내 보상내용에 대해 고객에게 고지,
    7일 이내에(영업일 기준) 보상절차 완료

  • 4.보상방법

    WEL 배송비, 관부가세 등은 부분환불 및 쿠폰발급을 원칙으로 보상

신청하기순서

 박스를 개봉하여 상품 확인 후 무게를 측정하여 10일 이내에 고객센터의 1:1 게시판을 통해
[중량안심 보상제] 제목으로 보상신청

제출자료

  • 1. 개봉하여 내용물이 보이는 사진
  • 2. 무게를 측정하는 사진(화물용 전자저울과 상품박스를 포함한)
  • 3. 2번의 사진속에 저울의 측정값이 안보이는경우 측정값 확대 사진
신청접수순서

 보상신청 요청이 등록되면, 접수시간으로부터 2영업일 이내에, 보상책임 담당자가 확인 후, 신청이 접수되었다는
게시물 답변을 드립니다. 이 단계에서 혹시 미비한 자료가 있을 경우 고객님께 추가자료를 요청하며, 모든
필요자료를 넘겨받으면 신청접수가 완료됩니다.

 신청접수 완료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정된 보상방식과 내용에 대해 고객님께 알려드립니다.
보상 방식이나 내용에 불만이 있으신 경우 이때 이의를 제기해주시면 됩니다.

보상진행순서

 보상방식과 내용에 대해 동의하시면 바로 보상절차가 진행됩니다.

 신청접수 완료 후 7영업일 이내에 모든 보상절차가 완료됩니다.

보상제외안내

다음의 경우에는 보상이 불가능합니다.

 해외 배송업체(Fedex, UPS, USPS 등)의 배송정보와 중량차이가 발생하는 경우

 무게의 차이에 따라 배송요금의 변화가 없는 경우

 부피무게를 적용하여 계측된 상품은 제외됩니다.

 상품을 개봉하여 충전재를 제외하고 측정한 경우

 허위로 무게를 측정한 경우

 과세운임이 변경예고 없이 변경된 경우

 박스가 물에 젖은 경우



TOP
TOP